LG U+ 디지털캠페인 수주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엘지유플러스의 모바일부문 디지털 캠페인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그 동안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가 축적한 다양한 디지털캠페인 운영 경험과 해당 서비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수주 포인트로 꼽혔습니다. 

앞으로 주요 온라인 채널 내 브랜드 선호도 강화를 위해 단말기, 요금제 및 모바일 서비스를 타깃 관심도에 따른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디지털 캠페인을 펼칠 예정입니다. 

특히, 2019 5G 원년으로 엘지유플러스의 5G 6대 서비스인 ▲U+프로야구골프아이돌라이브가상현실(VR) ▲증가현실(AR) ▲게임 등을 중심으로 디지털캠페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