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2>디지털 마케팅 회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는 '2017 앤어워드(&Award)'에서 Social Media 분야와 Digital Contents 분야에서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하여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5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7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어워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분야에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포스트컴이 수상한 부문은 ▲Digital AD 부문의 Social Media 분야 ▲Digital Media 부문 Digital Contents 분야로 2개다.
포스트컴은 글로벌 타깃으로 진행한 LG모바일의 K-POP 아이돌 'KARD'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으로Digital AD 부문의 Social Contents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업계 최초로 제조사와 엔터네인먼트사의 미디어 플랫폼 콜라보레이션으로 단발적 연예인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셀러브리티와의 롱테일 릴레이션십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