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8>디지털 마케팅 회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은 글로벌 인재 채용을 위해 ‘2018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외국인유학생 박람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한 행사로 10월 1일~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포스트컴은 매년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수요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등 여러 국가들에서 급증함에 따라 국내외 기업의 글로벌 SNS채널 운영, 광고 및 콘텐츠 기획 및 실행,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 전반을 담당할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AE를 선발할 예정이다.
박람회 기간 동안 많은 외국인 유학생들이 포스트컴 부스를 방문했으며, 포스트컴은 사전 면접 신청 및 현장 방문한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1차 1:1 면접을 진행했다. 이후 1차 면접을 통과한 인원은 2차 면접을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AE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또한 인턴 종료 후 평가를 통해, 우수자는 정직원으로 전환할 예정이다.포스트컴은 이외에도 ▲대학생 마케팅 직무설명회 ▲캠퍼스 리크루팅 ▲ 인턴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수시 및 정기 채용 프로그램 및 홍보 활동을 통해 국내외 우수 인재를 발굴하는데 노력하고 있다.포스트컴 최광성 대표는 “최근 포스트컴은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시장이 커지면서 우수한 글로벌 인재 채용이 가장 중요한 과제” 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재 확보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포스트컴은 2015년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 국내외 유수 기업들의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