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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브랜드의 프리미엄과 진정성을 담은 커뮤니케이션으로 유저들의 적극적 액션 유도

Our Mission

클라우드 맥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채널 및 다양한 디지털 캠페인 진행

특유의 프리미엄한 맛과 풍미를 지닌 클라우드 맥주를 소비자에게 어필하면서, 브랜드의 메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양 채널의 유저 액션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The Solutions

브랜드의 프리미엄함을 유지하면서 진정성을 담은 커뮤니케이션과 중장기 캠페인 전략의 기획 및 실행

브랜드의 프리미엄함을 유지하면서 진정성을 담은 커뮤니케이션과 중장기 캠페인 전략의 기획 및 실행을 통해 유저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이 외에도 소셜형 동영상, 캔버스, 카드뉴스 등 페이스북 채널에 최적화된 포맷 제작 및 각 콘텐츠별 세부 타겟팅을 통해 코어 타깃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하였으며, 오프라인 매거진 및 MCN 등 다양한 매체와의 협업 캠페인을 통해 브랜딩 전략을 구축했습니다. 또한 채널별 특성을 담은 고정 코너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The Result

다양한 매체 및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한 캠페인으로 높은 성과 거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타깃을 확장하고 클라우드만의 프리미엄함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브랜딩의 일환으로 매거진 제휴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충성고객의 로열티를 높였으며, 다양한 캠페인의 결과로 소비자의 SNS 채널 반응도 상승을 달성했습니다. 카카오맵과의 제휴를 통해 실제 소비자들에게 클라우드 맥주를 판매하는 매장을 소개하는 등 오프라인으로도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