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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H&A 글로벌용 소셜 컨텐츠 기획 및 제작, 글로벌 법인에 콘텐츠 배포

Our Mission

글로벌 가전제품의 선두주자인 LG전자의 H&A제품을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특화 컨텐츠를 제작하고 글로벌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이는 소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구매 유도를 위해 전세계 글로벌 법인 채널에서 HQ컨텐츠를 많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습니다

The Solutions

브랜딩 및 채널 최적화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참여 유도 콘텐츠 제작

LG H&A Global 소셜 미디어는 콘텐츠 휘발성이 높고 주목도가 낮은 소셜 채널 특성을 고려하여, 13개 제품 별 콘텐츠 패키지를 구성하였습니다.
제품 인지도 제고, USP 소구, 브랜드 호감도 증대 등 목적에 따라 콘텐츠 수량을 배분하고 임팩트 있는 메시지 전달을 위해 콘텐츠 타입과 제작 방식을 다원화 했습니다.

제품 출시 이슈에 맞춘 브랜딩 컨텐츠, 채널 최적화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USP 소구 컨텐츠, 마지막으로 채널 트렌드와 사용자 특성을 반영한 참여 유도 컨텐츠를 제작해 LG전자 H&A 제품의 브랜드 가치를 글로벌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어필 했습니다. 또 법인에 주간 Distribution Plan을 배포하고 필수 업로드 컨텐츠 공지했습니다

The Result

3D Story, Canvas, 3D 소셜 최적화 영상 등 소셜 최적화된 새로운 타입의 고퀄리티 컨텐츠 증대

연간 주요 마케팅 이슈 별 제품 컨텐츠 패키지를 미리 기획해 시즈널 이슈나 주요 신제품 출시 이슈 등 마케팅 이슈에 선대응 했습니다. 이러한 제작 효율성 강화로 전년도 대비 약 9배이상의 법인 활용이 발생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컨텐츠의 경우, 3D Story, Canvas, 3D 소셜 최적화 영상 등 소셜 최적화된 새로운 타입의 고퀄리티 컨텐츠를 증대했습니다. 이로 인해 H&A Global 소셜 채널은 전년대비 186%의 팔로워가 증대되었으며, HQ가 제작한 컨텐츠와 법인에서 퍼간 컨텐츠 소셜 액션의 총합은 650K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