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TWINWash, LG Styler, LG Steam 등 글로벌 긍정 바이럴 확산을 위한 영상 광고 집행
글로벌 유저 대상 LG전자 가전에 대한 인지 제고
LG전자 H&A(Home Appliance) 바이럴 시딩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글로벌 이용자의 높은 주목도를 이끌어내야 하는 프로젝트입니다.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콘텐츠 기획부터 광고 집행까지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동시에 제품이 가진 USP를 다양한 방식으로 전달 및 확산을 진행했습니다.
디지털 사용 행태에 따른 미디어 및 콘텐츠 전략 수립
LG H&A Global Viral Seeding 프로젝트는 글로벌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이 가진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콘텐츠 기획 단계부터 소셜미디어 최적화를 위한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또한 광고 집행 단계에서 ‘티징-메인-구매’ 등 소비자의 구매 행동 단계를 고려한 메시지 큐레이팅까지 고려한 캠페인 설계로 LG전자가 가진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종합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다각도의 솔루션을 제시하였습니다.
전세계에 브랜드 영상 확산 및 조회 극대화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최신 Tool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타사와 차별되는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글로벌하게 사용되는 기존 소셜 매체 뿐만 아니라 특정 지역에 높은 영향력을 가진 신규매체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실제 마케팅에 적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