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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 방문 유도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추진

Our Mission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LG전자가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체험형 팝업스토어 ‘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 에 일반인들의 방문을 유도하고 스타일러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였습니다.

The Solutions

인플루언서 초청 클래스, 바이럴 영상, 애드버토리얼 등 다각도의 IMC활동 추진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 오픈을 알리기 위해 ‘일일 홍보대사’로 셀럽 보라와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을 섭외, ‘일일 홍보대사 임명식’ 및 ‘즉석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이슈화를 유도하였습니다.

이후에는 제품의 USP와 층별 체험형 공간을 소개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초청하여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패션 전문 프로그램인 ‘팔로우미 10’과 연계한 바이럴 영상 제작, 패션/뷰티 유투버와 콜라보하여 라운지 방문 후기 영상 제작, 주부 타깃 매거진과 연계한 애드버토리얼 등 언론은 물론 온라인 PR도 지속적으로 해왔었습니다.

또한, 드레스 퍼퓸, 프랑스 자수 등 매주 1회씩 의류와 관련된 다양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여 매장 방문을 유도하였습니다.

The Result

스타일러 라운지의 관심 유도를 통한 많은 방문을 유도,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통합 마케팅의 높은 성과

오픈 이슈 외에도 원데이클래스, 스타일링 클래스 등 끊임없이 새로운 이슈를 생성하여 기사화 및 온라인 이슈화를 유도하였습니다. 그리고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하여 매장을 방문, 이를 인증하는 사진 또는 영상을 온라인 내 확산시킴으로써 가로수길 내 핫플레이스로 ‘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 인식을 형성하고 많은 방문을 유도하였습니다.

또한 언론, 온라인, 오프라인 행사 등 전방위적인 통합 마케팅으로 LG 트롬 스타일러 라운지에 대한 인지도 제고 및 스타일러의 필요성을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알렸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있는 성과를 거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