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최초 AR 카메라 탑재 페이스북 챗봇 활용 유저 참여 글로벌 캠페인
Make them know LG TWINWash!
기존 세탁기와 차별화 된 뉴카테고리 제품이기 때문에 소비자 대상 인지 강화 캠페인이 필수였습니다. 포스트뮤니케이션즈에서는 유저 참여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전 연령층 대상 제품 및 제품 Key USP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 제고를 위한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The World’s first Laundry Museum!
한 개 세탁기로 세탁하여 실패한 빨래는 유물이 되어 빨래 박물관에만 존재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된 유저 참여 이벤트에 유저 참여 증대를 위하여 페이스북 쳇봇을 캠페인 메인 툴로 채택하였으며, AR 카메라를 추가하여 유저 인터렉티브 요소를 더했습니다.
망친 빨래 박물관 작품의 주인공이 자신의 사연을 인터뷰하며 LG 트윈워시의 필요성을 강조하는 소셜 영상을 통해 유저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5개국 대상 캠페인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확장
2018년 5개 국가에서 진행한 캠페인이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었으며, 2019년에는 더욱 많은 국가로 넓혀 글로벌 캠페인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