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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시팝 그린허브레시피의 바이럴영상을 활용한 소셜패키지 제작

Our Mission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프레시팝의 주력 제품인 그린허브레시피 샴푸를 소셜 내에서 홍보하는 목적의 일환으로, 셀럽 ‘문가비’를 모델로 제작된 바이럴영상을 활용하여 인스타그램 시리즈 콘텐츠 기획 및 제작하는 업무를 진행했습니다.

The Solutions

비주얼 목적에 맞는 모션포스터와 스토리 이벤트, 해시태그 기획 등 시리즈 콘텐츠 개발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바이럴영상에서 보여주고자 한 감각적인 비주얼과 함께 두피클렌징 샴푸로서의 USP 장점, 밤감샴(밤에 감아도 좋은 샴푸) 제품 키워드가 고루 반영된 콘텐츠 패키지를 구성해야 했습니다. 이에 따라 비주얼 소구 목적에 맞는 모션포스터와 샴푸의 핵심기술을 맞히는 스토리 이벤트, #밤감샴 키워드를 확산하는 기획 콘텐츠들을 시리즈로 제작하였습니다.

The Result

인스타그램 플랫폼의 기능&특징을 적절히 활용해 바이럴 영상 콘텐츠 확산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각 콘텐츠에 인스타그램 플랫폼의 기능&특징을 적절히 활용하고, 그 안에 바이럴영상의 주요씬들을 혼합하여 보여줌으로써 바이럴영상이 지닌 장점을 1차적으로만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소셜 상에서 보다 다채롭고 반복적으로 노출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영상 내에 혼재되어 있던 브랜드 메시지들을 개별 콘텐츠로 집중하여 보여주었다는 점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프로젝트였습니다.